본문 바로가기

맛집

언주역 맛있는 구내식당 "차반 직원식당"

항상 밥을 뭘 먹을까 ?? 고민할때가 많아요. 그럴때는 정말 편하게 식단이 매일 바뀌며 나오는 곳이 편하긴합니다. 물론 백반집도 있지만, 역시 가장 편한곳은 구내식당이 아닌가 싶어요. 게다가 구내식당은 가격도 저렴하니까요.

 

오늘은 언주역에 위치에 구내식당을 찾아가봤습니다.

 

차반 직원식당
건강을 생각하는 맛있는 구내식당

 

언주역과 경복아파트 사거리 사이에 위치하고있으며, 나름 맛집으로 알려진곳입니다. 차반은 맛있게 잘 차린 음식이라는 뜻이라네요. 

 

 

키오스크가 있어서 알아서 구매하시고 식권을 뽑으시면 됩니다. 가격은 6,500원!! 저렴합니다. 아주 자유스러운 분위기에요. 현금 결제 불가하니 카드 준비하세요. 

 

 

식권 인쇄 완료 이제 식권을 내고 입장합니다. 

 

젓가락과 숟가랑통이 보이니는데 위에 금주의 메뉴가 보이네요. 식단표입니다. 

 

주간 식단표. 주말을 빼고 평일에만 운영하며, 대부분 맛있는 반찬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일단 빨간색 글씨가 메인 메뉴입니다.  짜장면이 나오는날도 있네요. 대략봐도 좋은 식단이네요. 매일 와도 음식이 질릴일은 전혀없습니다. 

 

음식이 저렇게 놓여져 있습니다. 자율 배식입니다. 편하게 먹고싶은만큼 가져가면 됩니다. 2시쯤에 가서 그런지 사람은 거의 없었어요. 

 

샐러드와 김치종류가 보이고요.  샐러드 사랑하는 사람들은 좋겠어요. 무제한이니. 

 

돼지고기 장조림과 김치전. 메인 음식입니다. 맛있어 보입니다. 

 

김치전도 먹기 좋은 크기라 한조각씩 가져오면 되고요. 김치는 깍두기와 배추김치 모두 있습니다. 

곤약 열무무침입니다. 시원해 보이는게 입맛을 자극합니다. 

 

밥통을 여니 흑미밥이네요. 제가 흑미밥을 워낙 좋아해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ㅎ

 

밥을 적당히 덜고 , 

 

장조림과 샐러드 김치전을 풀로 채운다음

 

나머지 사이드 반찬들을 올리고 완성 시켜봅니다. . 열무무침, 김치 깍두기, 깍두기 한넘이 탈출했네요.  마무리는 순두부찌개....이제 어느정도 모습을 갖췄으니 먹어야 합니다. 배고파요 빨리 먹고 싶네요.

 

일단 메인이니 장조림.... 오와 맛있습니다. 달지도 않고 적당히 단짠에 고기도 부드러워요. 너무 맛있네요. 기대한거 보다 더 맛있어요. 

 

계란도 역시나 간이 잘배어서 맛있습니다.  맛있어 보이죠? 장조림의 계란은 항상 감동입니다. 

 

순두부찌개를 먹어봅니다. 순두부 찌개는 약간 심심하네요. 일부러 약간심심하게 만든거 같습니다. 그래도 맛있습니다. 오늘의 백미는 김치전이었어요 ㅎㅎ 너무 신기한게 김치전이 밖에어 먹으면 맛이 없는 곳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왜냐면 푹 익은 김치로 김치전을 안하는곳이 꽤 많거든요. 요기요기 김치가 대박입니다. 그래서 김치전도 정말 푹익은 김치로 제대로 요리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정말 매일 와도 질리지 않는 맛인거 같아요. 기본기가 탄탄한 구내식당이기에 밥이나 국 그리고 메인 음식, 반찬 모두 다 맛있었어요. 왠만한 백반 맛집정도 수준 또는 그 이상입니다. 구내식당은 그냥 평범하다고 알고 계시지만, 여기는 그렇지 않습니다. 왜 글래드 호텔 직원들의 사랑은 듬뿍 받는지 알거 같아요.

 

2번을 더 퍼다 먹었습니다. ㅋㅋ 너무 맛있어서 마무리 사진이 빈약하네요. 

 

건강한 식단으로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차반 직원식당 .... 오늘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236-14 글래드큐브 빌딩 M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