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롯데타워 맛집 벤토 전문점 "코코로벤토"

 잠실롯데타워 3층에는 이색적인 식당들이 모여 있으며, 적은 공간에 특색있는 여러컨셉의 레스토랑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벤토, 함바그, 그리고 카레,라멘 등 일본 식당들이 모여있으며, 대부분 평이 엄청나게 뛰어난 곳입니다. 다만, 일본음식이기에 꺼려하시는 분들은 점프 부탁드려요.

 

지난번에는 후쿠오카 함바그를 방문하였고 이번에는 바로 옆에 있는 코코로벤토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그럼 코코로 벤토로 고고씽~

 

코코로벤토
벤토와 정식으로 유명한 일본식 퓨전식당

코코로벤토의 입구. 3층의 식당들은 테이블이 많지 않아 대부분 기다리셔야 하고 피크시간에는 아주 많이~많이 기다려야합니다. 저희도 30분 기다렸습니다. 평일 1시30분에 도착했음에도 말이죠.

 

기다리는동안 메뉴를 구경해 봅니다. 스탠드형 메뉴판이 보고 고르셔도 되구요.

일반 메뉴판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자세히 볼까요???

 

거의 머 말이 필요없는 맛있는 메뉴들이네요. 우니, 우삼겹, 연어, 챠슈 , 모두다 먹어야 할거에요. 쿄쿄 벤토 메뉴가 메인이다 보니 역시 제일 먼저 보입니다. 사케오야꼬벤토, 생연어 벤토를 많이 시켜드시더라고요. 금액은 8.500원 부터~ 백화점이라는것을 감안하면 적당한 금액입니다. 

 

정식정식!!! 역시 버릴께 하나도 없는 메뉴입니다. 오호 스테이크 정식이 있네요. 게다가 직접 불판에 구워먹다니.. 후쿠오카 함바그가 생각납니다. 궁금해요 궁금해!!! 

 

면도 있습니다. 우동 소바 짬뽕.. 짬뽕을 안파는거 보니 볶는데 손이 많이 가서 그러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단가도 낮아서 그러는거 아닐까 싶네요.  오른쪽에 사이드 메뉴에 연어초밥이 궁금합니다. 그래서 추가로 주문하고 싶었지만??? 오래걸린데요 ㅜㅜ 그래서 다음 기회에~ 2조각에 5천원이면 싼거는 아니지만 궁금했는데.. 

 

내부의 모습. 일본풍의 내부입니다. 등도 달려있고. 조명도 그렇고 이자카야 분위기 같기도 합니다. 

 

주방에서 열일하시는 직원분들 . 엄청 바쁘십니다. 그러나 친절하셔요 바쁜 와중에도 꼭 챙겨주십니다. 

 

우리가 주문한것은!!!! 기혼함박정식과 스테이크 정식입니다. 스테이크 정식을 주문하니 고기를 굽기 위한 무쇠 철판이 나옵니다. 점점 재밌어 지는데요 ㅎ

 

생각보다 뜨거우니 조심하셔야 해요. 일단 무쇠 철판을 테이블에 놓고 음식을 기다립니다. 머라도 빨리 굽고 싶네요. 아후 근질거려요... 

 

짜잔 나왔습니다. 나왔어요~~~ 먼저 함박정식부터 볼까요? 

 

정식하면 밥!!! 밤, 함박 그리고 국, 오징어젓갈, 오리피클, 그리고 어묵,샐러드, 무절임이 나옵니다. 생가보다 반찬가짓수가 꽤 됩니다. 직원분이 필요하면 더 달라고 하라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균형잡힌 반찬이며 보기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반찬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통 일본식당이 아니고 한국인에 맞게 변형된 퓨전 일식입니다. 한국 반찬들이네요.

 

치즈가 잘 감싸고 있는 함박스테이크의 모습. 색깔도 곱습니다. 고와요...  맛이 궁금해지기 시작합니다. 심장이 뛰기 시작해요. 둑흔둑흔..

 

고기를 이쁘게 포장한듯한 느낌이에요. ㅎㅎ 노란색에 가려진 고기의 모습이 살짝 보입니다. 수줍은가봐요. 

 

몇장 사진 더 찍고 후다락 넘어가야 겠어요. 그래야 빨리 먹거든여. 얼릉얼릉 ... 노란색 빨간색 하얀색, 초록색, 형형색색의 반찬이 식욕을 엄청 자극합니다. 우허우허

 

국물이 미소(된장)이 아닙니다. 아쉽네요. 저는 미소 사랑이기 때문에 무지 아쉽습니다. 유일하게 옥의 티입니다.

 

자 다음~~~~스테이크정식 나왔습니다.!!! 캬캬 맛있어 보이나요? 초벌은 되어 나오지만 살짝만 익힌 모습입니다.

 

밥과 역시 오징어 젓갈, 그리고 깍두기, 스테이크, 국, 그리고 샐러드, 오이피클 거의 비슷한 구성이네요. 

 

좋은 빛깔의 스테이크. 맛있어 보입니다. 배가 고파 죽겠습니다. 참을수가 없어요 ㅠㅠ 

 

자자.... 이제 준비 완료... 먹을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 불판으로 투하 준비 완료!!! 

 

무쇠 불판에 올려봅니다... 하나씩 하나씩 .... 침삼키면서 올려봅니다. 

 

익기 시작합니다. 사진으로 보면 아쉬우니 역시 동영상으로 고고!!!

 

잘익습니다. 불의 온도도 적당하고 타지도 않고 잘 익고 있습니다. 기름이 지글지글 거리며 맛있는 소리를냅니다.

 

완성... 미디움웰던입니다. 이제 먹어봐야져. 고기굽기 내공 20년 . 이보다 잘구울수는 없습니다. 

 

맛봅니다... 맛은 어떨까요?? 우어어어!!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ㅋㅋ 웃음이 납니다. 전혀 기대 안했거든요. 아무것도 찍지도 않고 고기만 먹었는데 엄청 부드럽고 육즙도 잘 느껴집니다. 사르르 녹아요 녹아 아주..

 

이번에는 소금을 찍고 와사비와 함께.... 맛있어요 오와와왕 감탄나옵니다. 이런집에서 제대로 소고기 맛이 날까 하고 기대를 별로 안하고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습니다. 진짜 연하고 맛있어요.. 아주 오래전에 전설의 갈빗살을 먹고 감탄했던 그런 기분이에요. 물론 다른부위에 다른맛이지만.... 

 

이번에는 함박을 먹어봐야죠.. 오호 맛있습니다. 수제 버거의 맛!! 잘 부서지고 부드럽습니다. 씹히는 맛도 좋고 치즈의 맛까지 입을 행복하게 해주네요. 물론 후쿠오카 함바그 같이 와규를 사용하여 끝내주는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정말 맛있어요.

 

다시한번 먹어봅니다. 속이 잘익었죠? 역시나 맛있습니다. 달지도 않고 적당합니다. 일본식은 너무 달게 느껴질때가 많아 먹다보면 힘들어질때가 많거든요. 여기는 그렇지 않습니다. 

 

특색있는 식당이 모여있는 롯데타워 3층 캐쥬얼... 이 3층의 모든 식당을 가보겠다고 다짐했지만 솔직히 코코로벤토를 제일 기대를 안했습니다. 왜냐면 정통일본음식이 아닌데다가 벤토가 제가 생각한 벤토가 아니어서 기다리면서도 마음 비웠었거든요. 그러나 스테이크를 한입먹고, 함박이를 먹는 순간 기쁨의 탄성을 질렀습니다. 퓨전이지만 잘 변형된 맛있는 조화가 먹는 즐거움을 줬거든요. 기다린 보람이 있습니다. 

 

옥의티라면 역시 국과 양입니다. 저는 양이 적어 너무 잘먹었지만 성인 남자분은 양이 안차실거에요 그런분들은 소바추가 시켜주셔야 할거 같습니다. 

 

어찌되었든 기쁜 마음으로 좋은 음식 잘 끝냈습니다. 다른 라멘집과 카레집도 기대가 엄청되네요 이 두곳이 어마어마한곳이거든요.  

 

함박이와 스테이크 친구들~~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전화 02-3213-4344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캐쥬얼동 3F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