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언주역 파스타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로"

파스타가 대중화 된지는 오래되었지만 좋은 맛을 가지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곳이 별로 없습니다. 일단 점심으로 먹기에는 살짝 부담스럽기도 하고요. 인기가 많은 곳은 가격도 부담스럽지만 너무 오래기다려야 하고요. 반대로 저렴한곳은 너무 퓨전이라 면도 그렇고 맛이 좋은 곳이 많지 않아요.

 

오늘은 새로 언주역에 등장한 신흥 강자의 느낌이 드는 코로 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가보았습니다.

 

 

코로 : CORO 
좋은 맛에 기분좋은 식사가 가능한곳

경복아파트 사거리에 가까운 위치에 자리잡고 있으며, 간날이 마침 오픈날이라 간판이고 전부 새거였습니다. 

 

 

작은 가게 이지만, 테이블하고 인테리어는 나름 신경을 쓰셨네요. 요리에 자신이 있으신지 오픈형 주방입니다. ㅎ 쉐프님과 알바하시는분하고 두분이서 근무중이세요. 

 

새로 오픈하셔서 화분이 들어와있네요. 예쁜 화분들 쉐프님 성격짱이신듯합니다. 

 

메뉴판을 구경하는데... 앗... 금액이 ㅎㄷㄷ... 강남한복판에 파스타가 7,000원부터... 게다가 알리오올리오도 7,000원입니다. ㄷㄷㄷ  대~~~박!!! 제일 비싼것도 12,000원이네요 정말 대단한 금액이에요. 맛만 좋으면 매일 오고 싶은 가격입니다. 오와오와 정말 박수나오는 가격이에요. 포모도로, 크레마, 감베리, 알리오올리오, 봉골레... 좋아하는 메뉴가 너무 많습니다.

 

다음 페이지를 볼까요???

 

 

 

비자, 샐러드 전부 착한 가격입니다. 우어어어 맛이 궁금해 지네요 새로 오픈한 식당이기에 안전하게 가기 위해 봉골레와 알리오올리오를 선택합니다.

 

짠 봉골레와 알리오 올리오 등장~~~~ 비쥬얼 좋구요.  화이트밸러스 조정해서 다시찍어봅니다. 

 

오오오 비주얼 좋습니다. 야채와 조개 ,그리고 치즈가루가 뿌려져있구요. 올리브, 마늘 등 여러가지 재료가 파스타 면과 잘어울려져 있습니다. 

 

양은 보통이고요. 가격이 좋다고 적은 양을 주는거 같지는 않습니다. 가격 대비 훌륭합니다. 아직까지는요. 

 

예쁘게 말려 올라가서 산의 형상이 보입니다. 맛있어 보입니다. 

 

요즘 봉골레는 바지락을 쓰는곳이 많습니다. 바지락이 싸다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바지락을 쓰고도 비싼 봉골레 식당이 많지요. 그.러.나 코로는 모시조개를 사용합니다. 메뉴판에도 명시되어있지만, 모시조개를 사용하고 이 가격이면 진짜 훌륭한거지요. 살이 올라있는 모시조개가 보이네요.

 

자 이제 슬슬 먹어봐야 합니다. 비쥬얼이 너무 좋아 참을수가 없습니다. 

 

 

일단 모시조개부터 먹어봅니다. 워낙 조개매니아인지라..... 예쁜 모시조개의 속살을 살포시 꺼내봅니다. 살이 살아있네요

맛은?? 살이 통통올라 맛있습니다. 그리고 신선해요... 너무 맛있습니다. 첫날이라서 재료가 좋은거일수도 있겠지만, 일단 봉골레의 핵심이라는 조개는 대합격입니다. 

 

그럼 면은???  역시... 오픈형 주방으로 쉐프님의 손놀림과 여유로움을 보았을때부터 감이 왔지만!!! 역시 짱!! 정말 잘익고 맛있습니다. 면도 잘익었지만 맛도 있습니다. 15,000원짜리 파스타 저리가라 할 정도로 진짜 맛있습니다. 가격을 보고 크게 기대안해서 그런지 먹을수록 더욱 놀랍습니다. ㅎㅎㅎ 진짜 매일 와도 되겠어요. 마늘 올리브, 조개 입안에서 아주 춤을춥니다. 진짜 이런표현이 맞는거 같아요. 점심을 이렇게 행복하게 먹게 되다니... 감동의 연속입니다. 

 

 

이제 알리오 올리오로 넘어갈께여

 

치즈가루가 뿌려져 조개가 없다 뿐이지 봉골레랑 비슷합니다. 오일파스타의 가장 기본이라는 알리오올리오. 안먹어봐도 맛있다고 써있습니다. 

 

 

버섯, 마늘등 여러 야채와 잘 어울려져 화려한 모습을 뽐내고 있는 알리오올리오... 역시나 또 기대됩니다. 

 

좋은 냄새가 입맛을 자극합니다. 그럼 맛은 어떨까요?? 

 

 

 

역시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좋은 재료에 쉐프님의 실력이 더해져 정말 맛있습니다. 잘익은 면에 식감이 살아있는 야채까지 .... 알리오올리오의 전통맛이라기 보다는 쉐프님이 업그레이드 시킨 퓨전 스타일 같습니다. 그래서 봉골레하고도 약간 맛이 비슷하기도 합니다. 오일파스타류 이기 때문에 큰 차이는 없겠지만 어찌되었든 흔히 먹는 단순한 알리오올리오보다는 깊은 맛이 있습니다. 

 

CORO 지나가다 들른 작은 이탈리안레스토랑이지만, 쉐프님의 정성과 노력이 느껴지는 맛이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게다가 너무 친절하셔서 부족함이 없는 식당이기에 너무 기분좋은 한끼를 할수가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응원해드릴테니 번창하시고요. 계속 변함없는 실력으로 사람들께 좋은 음식 제공하면 좋겠네요.

 

언주역 맛집 CORO 코로 오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37길 29 

연락처 : 업데이트 예정

영업시간 : 업데이트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