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성동 코엑스 맛집 "뽕스함바그"

 오랜만에 햄버거 스테이크가 땡겨서 검색하던 중 코엑스에 함바그 집이 있다는것을 폭풍검색으로 찾아내고 찾아 가게 되었습니다. 이름하여

 

"뽕스함바그"

 

"뽕스함바그" 
짬뽕과 함박스테이크 이색적인 조합

 

퓨전음식점인거 같습니다. 

어디 한번 구경해 볼까요?? 

 

이름에 어떤음식을 파는지 한눈에 알수 있는 이쁜로고의 간판입니다. 처음에는 함박스테이크만 검색해서 사장님 성함이 봉씨인줄 알았습니다.

 

입구의 모습. 분식점 같기도 하고 스테이크집 같기도 하고 ㅎㅎ 어찌되었든 깨끗한 모습니다. 

 

스테이크와짬뽕??? 왜??? 라고 써놓으셨네요.... 디자인에 관심이 많으신거 같아요 곳곳에 감각적인 소품 및 간판이 눈에 띄네요 

 

깨끗한 내부의 모습. 오픈주방이라 아주 청결하고 앤틱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살렸네요.. 맥주한잔 먹기도 좋은 곳같은 분위기입니다. 식사만 하기는 아까운 인테리어 입니다. 

 

 

이제 메뉴판을 봅니다. 칼과 젓가락... 그리고 면과 함박스테이크... 이름도 뽕과 함바그 ㅎㅎㅎ 

 

메인이 함바그인거 같습니다. 인테리어도 짬뽕 보다는 함바그에 가깝구요. 다 맛있어 보이네요. 그래서 언제나 기본을 맛봐야 하기에 클래식이 땡깁니다. 짜장에 갸우뚱?? 떡갈비에 또 한번 갸우뚱이네요 ㅎㅎ 

 

햄버거스테이크, 카레, 짬뽕, 샐러드등의 메뉴가 있구요. 피쉬엔 칩스 샐러드도 있네요.. 메뉴구성이 내맘대로 이신거 같은데 재밌습니다. 

 

 

세트도 있습니다. 역시 클래식 메뉴가 제일 눈에 띄네요. 금액은 경제적인거 같은데 저희는 세트보다 더 많이 시킬거기에 그냥 넘어갑니다. 그리고 제가 워낙 일본 정통 고로케를 좋아해 실망한적이 많아 왠만하면 잘 안먹어볼라고 합니다. 고로케 때문에 다른 음식까지 왠지 맛없게 평가될 수도 있어서요. 

 

사이드 메뉴와 음료 메뉴입니다. 눈에 띄는 특별한 메뉴는 없는거 같습니다. 사장님 메뉴판 바꾸셔야 겠어요. 가게는 잘 꾸며놓으시고... 안타깝습니다. 

 

오늘은 클래식함바그, 김치크림함바그 , 그리고 모쯔짬뽕을 시켰습니다. 모쯔는 곱창입니다. 곱창은 사랑입니다. ㅋ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클래식 함바그 등장!!! 계란 사이즈에 맞게 함바그가 밑에 깔려있고, 탱탱한 노른자가 군침이 나게 합니다. 사진을 잘찍었지 약간 작습니다. ㅎㅎㅎ

 

맛있어 보이는 클래식 함바그 이리 저리 각도로 다 찍어봅니다. 맛있어 보이죠?? 

 

사진 그만찍고 맛도 봐야죠

 

소심하세 계란 찔끔하고 함바그를 같이..... 오와 맛있습니다. 노른자와 너무 잘어울리는 함바그에요. 게다가 너무 잘익히셨고 누린네 나지 않고 맛있습니다. 패티의 육즙이 살아있습니다. 많이 달거 같아 짬뽕으로 나중에 불타오를라고 했는데 별로 달지 않아 너무 행복한 맛이네요

 

 김치함바그로 가야하는데 벌써 반이나 먹었습니다. ㅋㅋ 맛있어요~

 

 

이제 클래식을 뒤로 하고 김치크림함바그로 가볼까요~~

크기와 겉보기는 클래식과 비슷해보이는데 붉으스름한 색이 보이며 크림도 살짝 보입니다. 

 

확대하니 김치가 들어있는 함바그가 분명합니다!!! 그래도 자세히 들여다볼라면 계란 치워 계란~~~

 

계란을 치우니 이런모습이네요. 못생겨 졌어요. 흐흐 크림과 김치의 조합 궁금해집니다.

 

솔직히 별로 기대안했습니다. 그.러.나 한입 먹는 순간!!!

오호 ....진짜 맛있네요. 클래식하고 또 다른맛이에요. 클래식은 약간 예상되는 맛이라면 이것은 또다른 즐거움!!! 맛있는 수제버거의 패티에 아쉬울듯할때 상추가 씹이는게 아니라 김치로 폭발을 시키는 맛입니다. 게다가 크림의 여유도 입안에서 느껴지고요 ㅎㅎ 잼있는 맛이네요. 도전해보세요. 

 

고기의 여운이 남아있는데다가 솔직히 함바그의 양도 살짝 부족하다고 생각들때쯤 마무리 짬뽕이 등장합니다!!

 

짜짠!!! 모쯔 짬뽕 ... 곱창짬뽕의 맛은 어떨까 기대됩니다. 색깔이 진해서 맛있어 보입니다. 불향이 강해 입맛을 자극시키고 눈에 보이는 모쯔(곱창)이 사진찍지 말고 어서 먹어보시지 하는거 같습니다.

 

잘볶은 재료가 눈에 빡 들어옵니다. 사진만 봐도 불냄새가 훨훨 나지 않나요?? 

 

어찌되었든 고기짬뽕... 맛을 보았습니다. 맛있습니다. 매운맛과 불향의 조화가 잘되었습니다. 사장님이 함바그와 짬뽕을 같이 하신게 고기 먹다가 짬뽕먹으면 마무리가 끝내주기는 하지만 !! 둘다 포기할수 없는 음식 실력이신거 같아요. 육수가 아주 진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가볍지도 않습니다. 동네 옛날짬뽕 보다는 교동짬뽕과 고기짬뽕의 중간정도 맛 같아요. 그러나 억지로 매운 맛이 아니라 맛있는 매운 맛입니다.

 

후기가 좋은 이유가 있네요. 코엑스에 물가치고는 적당한 메뉴의 가격 그리고 데이트 점심으로도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좋은 맛과 분위기 괜찮은 식당입니다. 참고로 함바그만 드시면 양적습니다. 그러니 이점 유의하세요!!! 

 

간단하게 먹을라고 기대하지 않고 방문했으나, 맛있게 먹은 뽕스함바그 또 방문하고 싶네요.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뽕스함바그

전화 02-551-7771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24 코엑스몰 B1 Q122

영업시간 매일 10:30~21:30 Last order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