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제적인 점심 "강남 순두부"

강남 밥값 만원이 우습다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요즘 강남에서는 8000,9000원 점심이 대다수이며 만원이 넘는 식당도 수두룩합니다. 그 중 가성비로 알려져 있는 숨겨진 식당이 있으니 바로 강남순두부입니다.

 

지하에 위치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즐겨찾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입구의 모습. 자리잡은지는 좀 오래된 모습입니다. 살짝 보이는 내부는 민속주점 느낌이 나네요.

초스피드 반찬 등장. 김치,떡볶이, 동그랑땡, 옥수수샐러드, 비엔나 소세지!!! 5첩이네요 요즘 흔히 보기 어려운 5첩입니다. 게다가 언니들 고정 인기 반찬들이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반찬 무한리필. 게다가 셀프리필이라 눈치보지 말고 마구마구 드셔도 됩니다. 사장님 인심 후하셔서 막 퍼다 먹으라고 직접 말씀 주십니다. ㅎㅎ 메뉴의 가격은 7천원에서 9천원에 형성되어 있어 아주 경제적입니다.

7천원 순두부 등장!!!! 세트메뉴도 있지만 기본메뉴 사진을 위해 순두부만 주문해봤습니다. 제가 주분한 메뉴는 매운순두부!!! 반찬과 순두부가 10년전에 대학교 앞에서 먹던 차림새같네요. 예전에는 저렇게 반찬을 많이 주곤 했죠. 

순두부의 모습!!! 순두부도 충분한 내용물과 양을 자랑하여 한끼 식사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아주 뛰어난 맛은 아니지만 가성비대비 갑!!! 편하게 드실 수 있는 오래전부터 먹던 바로 그맛입니다. 가게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고요...

 

강남 순두부는 강남에 흔히 보기 어려운 예전 모습의 식사를 제공하는 식당입니다. 여러 반찬을 편하게 마구마구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그 반찬의 맛 또한 훌륭하여 항상 사랑받는 곳입니다. 어느 백반집에 가는거 보다 반찬은 나은거 같네요. 백반집에 반찬 7가지 나와도 먹을것은 2-3개 밖에 되지 않으니까요. 

 

소세지, 동그랑땡같은 도시락 반찬의 향수를 느끼며 재밌게 즐겁게 먹었습니다. 

 

연락처 02-508-5722

주소 서울 강남구 삼성로 517